2016년 5월 31일 화요일

섹스를 밝히는 남성이 섹스에 강해질려면!?


감각있는 성인용품

성인용품, 콘돔, 일반젤, 페로몬향수, 섹시란제리 전문

oio몰 구경가기



섹스를 밝히는 남성이 섹스에 강해질려면!?


적합, 보디, 근육, 힘, 강한, 남성, 코치, 보디 빌딩, 젊은, 남자, 교육, 연습, 스포츠
[목의 힘을 기른다]
'결혼 상대로 목이 굵은 남성을 택하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은 옛날부터 어머니가 혼기를 앞 둔 딸에게 가르쳐온 말이다. 이 말에는 근거가 있다.
목에는 갑상선, 부갑상선이라는 호르몬의 분비선이 있어 이곳에서 스태미나의 원천이 되는 세포의 물질대사를 높이기 때문이다.

목의 갑상선을 자극하면 뇌하수체의 전엽에 작용하고 생식선 자극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성기능을 높일 수 있다. 밤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머리 뻗치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1. 반듯이 누워 목에 힘을 주어 머리를 위로 든다. 6초 정도 고정했다가 내린다.
2. 침대에 앉아 머리를 좌우로 움직이되, 힘을 가하는 쪽에 손바닥을 괴어서 저항감을 준다.

 
요가, Yogananda, Yogananda 전문가, 전문가, 요가 전문가, 동상, 명상, 앉으면
[항문수축운동으로 성신경을 단련한다]
흔히들 '항문의 힘이 센 사람은 스태미나가 강하다'고 이야기한다.
섹스의 초기 단계에서는 발기신경이 작용하여 음경을 발기시키는 동시에 사정관 폐쇄근이라는, 사정을 방지하는 근육을 지배하여 
정액이 몸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억제하고 있다.
그래서 '사정할 것 같으면 항문을 꽉 죄어라'하는 말이 나오는 것이다.
항문을 수축시키는 체조는 어디서도 가능하다.
1.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윗다리는 아래로, 밑에 있는 다리는 위쪽으로 힘을 준다.
2. 6초간 힘을 준 뒤 늦추기를 5번씩 2회 교대로 반복한다. 이때 항문을 꽉 조이면서 성기의 근육도 동시에 움직이듯 한다.



여자, 소녀, 어린이, 젊은, 예쁜, 섹시, 스포츠, 갈색, 불쌍한, 손, 삶의 기쁨, Bock
[다리가 튼튼해지면 섹스도 강해진다]
좀 걷기만 해도 피로해진다면 다리 안쪽의 근육에 문제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성생활에서도 힘을 쏟기가 어려워진다.
다리 안쪽 근육의 힘이 약하면 다리가 충분히 펴지지 않으므로 몸을 앞으로 밀어내는 힘이 약해진다.
이렇게 되면 섹스력도 약해지고 신장 등에 장애가 생기기 쉽다.
'토끼 뜀' '계단 오르기'같이 대퇴근을 강화하는 운동을 하면서 '발로 벽밀기' 같은 운동을 하루 3분간 지속적으로 실시하면
다리 안쪽 근육을 강화시키고 섹스력에도 도움이 된다.
1. 벽이나 장롱 앞에 반듯이 누워 무릎을 직각으로 구부려 발바닥 전체로 벽을 민다.
2. 몸이 밀리지 않도록 허리에 힘을 주고 6초 정도 동작을 정지했다가 다시 실시한다.
소파나 책상 밑에 다리를 넣고 발바닥으로 떠밀쳐 밀어올리는 방법도 비슷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逆, 비치, 물, 선셋, 바다, 스포츠, 남자
[물구나무서기를 생활화한다]
등허리의 힘이 빠져 자세가 굽어지고 턱이 앞으로 나오게 되면 피로를 촉진하고 남들에게 나쁜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성욕도 저하되어 발기부전으로 이어지기 쉽다.
이럴 땐 물구나무서기를 해보자.
이 방법은 뇌에 대한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갑상선을 자극해 섹스 강화에도 좋은 역할을 하며 신경계를 자극해 위장, 간장, 대장의 
기능을 활성화시킨다.
물구나무서기가 잘 안되는 사람은 벽이나 장롱에 다리를 올려놓고 차츰 위로 올리면서 실시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